[현장찍Go] ‘투정’부터 ‘SelfNS’까지…코딩으로 만든 내 머릿속 아이디어


사회부때 만든 영상 정리하다보니 나 왜 저때 힘들었는지 알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멋사 해커톤에 코딩하러 간댔더니 부장이 가서 영상 두개 찍어오래서ㅋㅋㅋㅋㅋ 뭐찍을지도 모르면서 일단 감...
나도 코딩해야 하는데...영상도 찍어야 되고...
찍을 건 안보이고...코딩 팀원들은 다 퍼지고ㅋㅋㅋ 아주 난리가 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
개힘들어서 KBS 아레나 앞에서 채윤이한테 하소연 전화하고 거의 울기 직전이었던 기억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멘붕이었는지 렌즈도 안닦아서 화면 중간부가 뿌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어떻게 완성은 했다...
대견...하다...
근데 이날 주말까지 일해 받은 대휴는 쓰지도 못하고 부서 이동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