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Live] "항상 그리웠어요"...25년만 엄마 만난 미국인 스미스 씨 이야기


급작스럽게 사회부로 가게 돼 멘탈이 나락에 떨어진 상황에서
처음으로 편집하게 된 영상ㅋㅋㅋㅋㅋ
규희선배가 기획하고 형석선배가 촬영한 영상을 내가 편집하게 됐다
형석선배의 전문가다운 촬영은 내가 이후에 촬영해서 만든 영상이랑 비교하면 너무도 차이가 큼
내가 촬영을 같이 간 게 아니어서 촬영본을 다시 다 보고 하느라 시간이 꽤 걸렸다
영어로 된 말도 내가 듣고 번역해서 자막으로 넣어야해서 힘들었다...번역 틀린 부분도 많을듯.
그래도 이걸로 또 8월 뉴미디어상인가 뭔가 받음 상금도 받음
이 영상을 보면 회사 10층에서 편집했는데 더워 죽을 뻔 했던 기억이랑
노트북으로 편집 처음해봤더니 몇 분 안되는 영상 뽑는데 한나절씩 걸려서 짜증났던 기억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