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강아지들을 만났다 - 카라 렛츠봄봄 입양파티



기획/연출/편집/디자인



페이스북에선 동물 보호, 환경 보호, 성소수자 지지 같이 자신의 가치관을 드러낼 수 있는 콘텐츠들의 파급력이 크다.

내가 누르는 좋아요가 친구들에게 모두 보이는 시스템이 원인일 거다.

그런 페이스북 대세에 맞춰ㅎㅎㅎ 임순례 감독이 대표로 있는 동물보호단체 카라의 유기견 입양파티 콘텐츠를 제작해보겠다고 발제했다.

근데 갑자기 회사 포럼 관련해서 내가 해야하는 일이 생겨서, 잡아뒀던 촬영에 내가 못 가게 됐다.

수진이와 지웅이가 나대신 가서 촬영을 해왔다. 잘 해왔지만 영상이란 게 애초에 편집할 사람이 촬영 현장에 없으면 내용 구성에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무튼 그래서 내용보다는 영상미에 중점을 뒀고, 필터를 한껏 씌워봤다.

카라 측에선 영상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행사 홍보 등에 잘 쓰겠다고...내 페이스북 공유 부탁도 들어준다고 해놓고ㅠㅠ 안들어줬다. 까먹으신건지...ㅋㅋㅋ

카라 팔로워에 업혀가려 했건만...ㅎㅅㅎ

생각보다 조회수도 잘 안나왔고 아쉬운 점이 많은 영상이지만 그래도 앞으로 이런 시도를 계속 해야겠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