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출장의 결과물

 

기획/연출/출연


나의 첫 출연작. 내가 기획했지만 차마 내가 내 얼굴을 계속 볼 자신이 없어서 지웅이가 편집함.

지웅이가 편집을 잘해서 짧고 재밌게 잘 나왔다.



기획/연출/촬영/편집/디자인

찍고나서 좀 망했다 싶었던 영상이었는데 유투브에서 의외로 인기가 있다ㅋㅋㅋ 로봇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가?

기획은 지웅, 수진이가 촬영은 나와 유미선배가, 편집은 내가 했다.

평창에서 편집했는데 이때 너무 피곤해서 의식의 흐름대로 자막 막 써넣음...ㅋㅋㅋㅋㅋㅋㅋ



기획/편집/디자인
유미선배와 수진이가 촬영해온 촬영본으로 내가 편집. 스토어 지난 김에 내가 찍자고 해서 찍게 됐는데 영상이 너무 늦게 나가서
시의성을 잃은 아쉬움이 있음


촬영 

첫날 봅슬레이 경기 보러가면서 경기 전 관객들 인터뷰해서 만든 영상
기획은 이민경 부장이, 촬영은 나와 유미선배가, 편집은 유미선배가 했다.
나는 썸네일을 만들었다. 박보검으로 낚시를...



촬영 보조

수진이의 시리즈. 복고적인 느낌이 좋다. 군데군데 들어간 예능 효과도 고퀄. 역시 수진이가 편집을 잘한다.
나는 음식을 들고 다니며 촬영을 보조했음.